뉴이스트 출신 렌,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첫 韓드라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렌(REN)이 첫 국내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8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렌이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오진우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렌이 맡은 오진우 캐릭터는 주인공 오진상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동생으로,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렌은 이번 작품을 통해 데뷔 10년 만에 국내에선 처음으로 드라마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렌(REN)이 첫 국내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8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렌이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오진우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시골 마초 오형사의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렌이 맡은 오진우 캐릭터는 주인공 오진상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동생으로,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렌은 이번 작품을 통해 데뷔 10년 만에 국내에선 처음으로 드라마에 도전한다. 그간 뉴이스트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해온 렌은 KBS 2TV ‘전우치’ 특별출연을 비롯해 일본 독립영화, 중국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에는 다수의 뮤지컬 무대에서 관객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그간 렌은 ‘제이미’, ‘헤드윅’, ‘번지점프를 하다’, ‘삼총사’ 등의 뮤지컬 작품 속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 바 있다. 그런 그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의 오진우 역을 어떻게 해석하고 소화해낼지 주목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몰래 '3차 술파티'..아내 등장에 동공지진 "술 감춰"('동네친구강나미')
- '아들 바보' 김성령, 대문짝만한 이민호 사진에 마냥 흐뭇
- '님좀무' 마돈나, 공포스런 얼굴…민눈썹에 이마 확장 충격근황[할리웃톡]
- '입금 후' 고현정의 위용, 20대로 역주행 세월 지운 미모
- 선우은숙, "내 빵 남겨놔요" 그린라이트→결혼승낙 "얼굴이 기억 안나"(동상이몽2)[SS리뷰]
- '누구 닮았나?' 전혜빈, 40일子+남편과 행복가득 단풍 나들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