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차별화된 생활 누리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22~24일 정당계약
DL건설이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일원에서 공급 중인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이 차별화된 설계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8일 DL건설에 따르면,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전용 84~101㎡ 470가구 규모의 해당 사업장의 지상 공간은 다채로운 조경 공간으로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는 중앙 광장과 휴게 공원을 배치하고, 주동 사이에 다양한 조경과 어린이 놀이터가 갖춰진 공원형 아파트로 건립된다.
커뮤니티 시설은 체력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룸 등 운동 공간과 아이들의 여가와 놀이를 위한 실내놀이터, 어린이집 등 자녀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가족과 이웃간의 교류가 가능한 주민카페과 경로당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 편의성을 높여주는 각종 첨단 시스템도 설치된다. 먼저 입주민들은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단지 안팎에서 가스밸브와 조명·난방기구를 제어할 수 있다. 원격검침시스템과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폰원패스시스템 등의 생활 편의 시스템 등도 도입되며, 미세먼지 걱정을 줄여주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설치될 예정이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도록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주택형은 판상형과 탑상형을 고루 배치해 수요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도 적용된다.
집 안 곳곳에 대형 현관 펜트리와 안방 드레스룸 등 수압공간을 넉넉하게 제공하고,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거실 아트월을 주방 공간까지 확장했다. 주방에는 와이드 주방창호가 설치돼 통기성을 높였으며, 주방과 연결된 다용도실은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한 원스탑 세탁 공간으로 설계했다.
전용 84㎡A·B는 판상형 4베이 맞통풍 구조다. 전용 84㎡C는 부부공간과 자녀공간을 분리해 공간별 프라이버시 확보에 유리하고, 열린 거실과 오픈형 주방을 갖춘 탑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전용 101㎡도 판상형 4베이 구조에 넉넉한 거실과 주방, 알파공간을 갖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
향후 일정은 오는 이날 당첨자 발표 이후 22~24일 정당계약을 체결한다.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과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를 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