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 특별페이지 오픈…부스 조감도·프로그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와 관련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부스 조감도 및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2022' B2C관 부스에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가디스오더', '디스테라' 등의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벡스코 B2C관 안쪽 중간에 위치한 카카오게임즈 부스는 주요 출품작인 '아레스', '가디스오더'를 중심으로 PC 시연존까지 크게 3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와 관련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부스 조감도 및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2022’ B2C관 부스에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가디스오더’, ‘디스테라’ 등의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아키에이지2’, ‘아키에이지 워’의 영상 전시와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여기에 ‘에버소울’의 야외 단독 부스 등을 추가로 구성해 참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벡스코 B2C관 안쪽 중간에 위치한 카카오게임즈 부스는 주요 출품작인 ‘아레스’, ‘가디스오더’를 중심으로 PC 시연존까지 크게 3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요 출품작인 ‘아레스’와 ‘가디스오더’는 대규모 시연석을 마련해 참관객이 직접 부스에서 시연 가능하다.
‘아레스’는 지스타 출품에 앞서 개발자 인터뷰 영상도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의 반승철 대표와 각 분야 디렉터가 출연해 전반적인 게임 소개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주요 내용으로 논타겟팅 액션과 슈트 체인지 시스템, 하이엔드 비주얼이 언급됐고 지스타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협력 콘텐츠에 대한 소개도 담겨 있다.
B2C관 내 PC 게임 시연존에서는 ‘디스테라’가 이달 24일 스팀(Steam) 얼리엑세스 출시에 앞서 별도의 시연석으로 지스타 참관객을 만난다. 여기에 관계사인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PC 신작 2종 ‘로스트 아이돌론스’와 ‘블랙아웃 프로토콜’ 시연석도 함께 마련됐다.
이와 함께 내년 초 출시를 앞둔 ‘에버소울’은 지스타 야외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 지스타 현장 프로그램 편성표 및 현장 이벤트 내용도 공개됐다. ‘아레스’는 팀배틀 최강자전을 비롯한 공식 게임 소개 콘텐츠들을 준비했고 ‘가디스오더’는 픽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콘텐츠,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타임어택 경쟁 프로그램, 인기 스트리머 ‘옥냥이’와 함께하는 개발진 인터뷰를 선보인다.
아울러 코스프레, 퀴즈쇼와 같이 현장에서 모든 참관객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