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학기 딸' 박정연, 웹드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연이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 주연으로 발탁됐다.
가수 박학기의 딸로 얼굴을 알린 박정연은 tvN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후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웹드라마 '가시리잇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박정연의 신작 청춘 힐링 로맨스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는 오는 12월에 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박정연이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 주연으로 발탁됐다.
8일 박정연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정연이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알렸다.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는 환경부, 한국환경산업협회와 와이낫미디어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자신을 쓰레기라고 생각하는 두 남녀가 새활용을 체험하며 자신을 사랑하고, 더 나아가 내 주변의 환경까지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정연이 연기하는 여주인공은 신조희로, 백수다. 엄마에게 사랑 받지 못하고 방치된 채 자란 신조희는 별 일 아닌 일에 쉽게 흥분하고, 때때로 공격적이고 즉흥적인 성격을 가졌다. 그런 신조희가 옆집 친구와 가까워지며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보듬어주게 된다.
가수 박학기의 딸로 얼굴을 알린 박정연은 tvN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후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웹드라마 '가시리잇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는 철없는 아빠 금필(박해준 분)의 딸 남수아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다.
박정연의 신작 청춘 힐링 로맨스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는 오는 12월에 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론스톤 닮은女, 남편 193회 찔러 살해하고도 가석방
- 10살 많은 남친, 만삭 여친에 "애 지워라" 폭언
- 김새론, 자숙 중 올린 사진에 전자담배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