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조세호, 내가 잘되니까 싫어해”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외국인' 개그맨 남창희가 절친 조세호를 폭로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노력 끝에 전성기를 맞은 스타들' 특집으로 개그맨 남창희, 가수 최예나, 유키스 수현, 개그맨 출신 배우 이명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만년 라이징 스타에서 드디어 리즈를 맞은 남창희의 퀴즈 도전기는 11월 9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노력 끝에 전성기를 맞은 스타들’ 특집으로 개그맨 남창희, 가수 최예나, 유키스 수현, 개그맨 출신 배우 이명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남창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를 비롯해 조세호와 결성한 발라드 듀오 ‘조남지대’로도 가수 활동까지 섭렵하며 눈부신 활약 중이다. 또한 KBS cool FM ‘미스터 라디오’ 최상수 DJ를 맡으며 KBS ‘연예대상’에서 엔터테인먼트 DJ상을 받기도 했다.
이날 MC 김용만은 남창희에게 “요즘 잘되니까 조세호 씨도 좋아하냐”고 묻는다. 이에 남창희는 “세호는 내가 잘되니까 싫어한다. 자기 밑으로 깔고 가야 하는데 위로 올라오니까 싫어하고 경계한다”며 거침없는 폭로로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남창희는 지난 출연 당시 8단계에서 아쉽게 최종 탈락의 고배를 맛봤다. 심기일전해 퀴즈 재도전에 나선 남창희가 이번 출연에는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만년 라이징 스타에서 드디어 리즈를 맞은 남창희의 퀴즈 도전기는 11월 9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양경숙 “젊은이들 사지 몰아넣어” 김대기 “그것까지는 그렇다”
- 文 키우던 풍산개 반납… 탁현민 “실로 개판, 사달의 원인은 尹”
- 한총리, 이태원 참사에 "국가는 없었다…유족 원하면 추모공간 논의"
- '적색수배' 윤지오 “필라테스 강사한다… 잘 사는 모습 보여줄 것”
- UBS "내년 초 연준 긴축 끝…금(金) 두 자릿수대 상승 랠리"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이번엔 설렁탕집 CCTV…참사 직전 태연히 식사한 용산서장
- 박홍근 "尹, 반말로 호통치듯 경찰 한 놈만 패나…이상민 파면하라"
- 코인 억만장자 간 전쟁에 뱅크런 공포…`테라 사태` 또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