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그룹 NMIXX(엔믹스), ‘우유송’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MIXX(엔믹스)가 SBS 인기가요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함께하는 '우유송' 캠페인에 참여했다.
'우유송'은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 캠페인송으로, 지난 6일 방송되어 눈길을 끌었다.
밝고 신나는 멜로디에 '건강 요정 등장!', '맛있어 신선 우유', 'Break it up 튼튼해지는 우리', 'We like 우리 우유' 등의 위트 있는 가사와 NMIXX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우유송의 매력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MIXX(엔믹스)가 SBS 인기가요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함께하는 ‘우유송’ 캠페인에 참여했다.
‘우유송’은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 캠페인송으로, 지난 6일 방송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에 들어오기까지 약 한 달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는 수입 유제품 대비 착유부터 유통까지 약 2~3일의 기간이 소요되는 국산우유의 신선함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밝고 신나는 멜로디에 ‘건강 요정 등장!’, ‘맛있어 신선 우유’, ‘Break it up 튼튼해지는 우리’, ‘We like 우리 우유’ 등의 위트 있는 가사와 NMIXX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우유송의 매력을 더했다.
한편, NMIXX는 타이틀곡 ‘DIC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떨며 브리핑했던 분?" 소방서장 입건에 논란 분분
- "외도 현장에 저를 데려간 엄마, 기억이 잊히지 않아요"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식보다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는?
- [단독] "다중운집 사고 때 서장 빨리 현장 가라" 매뉴얼 안 지킨 경찰
- '장자연 사건' 윤지오 "난 공익제보자, 얼마나 잘 사는지 보여주겠다"
- 文 키우던 풍산개 반환 놓고… "치사하다" "좀스럽다" 신경전
- 체구 작은 친구 밀고 압박…'이태원 놀이' 번지는 학교
- "전셋값 3억 내려도 안 나가" 집주인들 역전세난 속앓이
- "이태원 참사 유가족들 위해 써 달라"...1,000만 원 전한 기부 천사
- 尹 한남동 새 관저에서 첫 출근… 취임 6개월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