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관광부, 3년만에 한국서 성지순례 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라엘 정부관광부 서울사무소(소장 조유나, 이하 이스라엘관광청)은 3년만에 '교회 지도자를 위한 2022 이스라엘 성지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 이후 3년여 만에, 지난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계획하는 목회자 및 교회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이스라엘의 성지 소식들을 전하고 성지순례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이스라엘 정부관광부 서울사무소(소장 조유나, 이하 이스라엘관광청)은 3년만에 ‘교회 지도자를 위한 2022 이스라엘 성지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 이후 3년여 만에, 지난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계획하는 목회자 및 교회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이스라엘의 성지 소식들을 전하고 성지순례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120여 명의 목회자 및 교회 지도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서울 롯데호텔에 모여 더 깊은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위한 알찬 강의들과 오는 12월 대한항공 복항 소식을 포함한 이스라엘로 가는 최신 항공 운항 소식 발표를 경청했다.
또한 이스라엘 성지순례 전문여행사들과 상담을 통해, 다양한 이스라엘 성지순례 여행상품 및 일정을 직접 비교하며 각 교회 상황에 맞춘 실질적인 여행 정보들을 공유했다.
이번 행사는 이스라엘 현지 랜드사 1곳을 포함하여 9개의 이스라엘 성지순례 전문여행사들과 대한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에티하드항공, 이스라엘항공, 폴란드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 터키항공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스라엘관광청 조유나 소장은 “오랜 시간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기다려주신 한국 교회와 목회자 분들께 새로워진 이스라엘 성지순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 기간동안 만반의 준비를 마친 이스라엘이 다양한 나라에서 온 성지순례객들로 활기를 띄고 있는 지금, 한국의 많은 교회들이 적극적으로 이스라엘 성지를 방문하며 더 깊은 성지의 감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스라엘은 백신 접종 여부와 무관하게, 코로나를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만 있으면 한국인은 누구나 자유롭게 입국할수 있다.
이스라엘관광청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탕으로, 향후에도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준비하는 모든 목회자, 교회 지도자분들께 도움이 될 알찬 정보들을 전하며 누구나 쉽게 이스라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다.
이스라엘 관광청은 이스라엘 정부 관광부의 한국 사무소로, 성지의 감동과 지중해의 낭만이 공존하는 이스라엘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프로모션 계획을 진행하고 있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뿐 아니라, 아름답고 매력적인 이스라엘의 역사, 문화, 미식 체험 및 종교지들을 홍보하는 이스라엘 관광청 한국 사무소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생아 배 속에서 태아 8명 발견...'기생 태아' 충격
- [영상]쇼트트랙 박지원, 中선수 추월하며 '검지 흔들'
- 최성국, 24살 연하 연인과 결혼식 사진 공개…가수 임창정 축가
- “중국에 ‘몰빵’하더니 결국…” 새 아이폰 날벼락
- 조국 “목에 칼을 찬 채로 캄캄한 터널 묵묵히 걷겠다”
- 박진영 “아버지 치매 말기, 내 얼굴도 못 알아봐서 괴롭다”
- “킥보드 안 타고 걸으면 3천원 준다!” 짠테크 새 용돈벌이 뭐길래?
- [리얼푸드] 티비보며 밥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
- “외국인 모델인 줄 알았는데, 이럴 수가” 패션잡지 꿰찬 ‘그녀들’
- [영상] 기적의 아기…출생 직후 ‘몸무게 2배’ 종양 제거 수술 성공 [나우,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