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21분 확장판, 11월 16일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하 '한산') 확장판이 개봉한다.
8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올해 726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 '한산'이 21분 15초를 추가한 감독 확장판 '한산 리덕스'를 오는 16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확장판에서는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와 풍부한 한산해전 시퀀스가 추가된다.
정식 개봉에 앞서 11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TEAM한산 웰컴백 쇼케이스와 스페셜 시사회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하 ‘한산’) 확장판이 개봉한다.
8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올해 726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 ‘한산’이 21분 15초를 추가한 감독 확장판 ‘한산 리덕스’를 오는 16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한산 리덕스’는 1592년 임진왜란 초기,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다룬다. 확장판에서는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와 풍부한 한산해전 시퀀스가 추가된다.
이순신 장군의 인간적인 모습과 왜군 진영의 연합 계기와 더불어 의병들의 이야기 등 각 캐릭터가 더욱 풍부하게 그려진다. 김한민 감독은 “더욱 풍성해진 드라마와 해전의 완벽한 완성에 초점을 두고 작업했다”고 했다.
본편에 등장하지 않았던 이순신 장군과 어머니가 출정 전 대화를 나누는 장면과 권율 장군으로 분한 김 감독의 모습도 담긴다.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를 연결하는 쿠키영상도 공개된다.
정식 개봉에 앞서 11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TEAM한산 웰컴백 쇼케이스와 스페셜 시사회도 개최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