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김연아♥' 고우림 나올까…'팬텀싱어4' 전 세계 지원자 폭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가 다가오는 11월 30일에 참가자 모집을 마감한다.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팬텀싱어'는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 '라포엠' 등 역대 우승팀을 필두로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을 배출시키며 아이돌 못지않은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는 JTBC 대표 음악 예능이다.
지난 5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팬텀싱어4'는 전 세계 수많은 실력자들이 참여하며 지원자 수가 폭주해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팬텀싱어4’가 다가오는 11월 30일에 참가자 모집을 마감한다.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팬텀싱어’는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 ‘라포엠’ 등 역대 우승팀을 필두로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을 배출시키며 아이돌 못지않은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는 JTBC 대표 음악 예능이다.
앞선 세 번의 시즌을 통해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는 ‘팬텀싱어’는 지난 7년간의 노하우를 다져 오는 23년 상반기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올 예정이다.
지난 5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팬텀싱어4’는 전 세계 수많은 실력자들이 참여하며 지원자 수가 폭주해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 이에 제작진은 “얼마 남지 않은 마감 기한을 주시해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 ‘라포엠’의 뒤를 이을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말라”라고 당부했다.
지난 시즌 이후 3년 만에 돌아오는 ‘팬텀싱어4’는 사전 준비 기간이 전 시즌 사상 가장 길었던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곳곳에 숨어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들부터 ‘팬텀싱어’를 보며 꿈을 키운 ‘팬텀 꿈나무’들까지 나이, 국적, 신분을 초월한 다양한 지원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매번 업그레이드되는 참가자들로 매 시즌 화제가 됐던 ‘팬텀싱어’ 시리즈. 과연 이번에는 어떤 실력자들이 등장해 다시 한 번 대한민국에 크로스오버 열풍을 몰고 오게 될지, 23년 상반기에 공개될 JTBC ‘팬텀싱어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의 자세한 일정과 지원 방법은 JTBC ‘팬텀싱어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