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메가쇼 시즌2’ 박람회에서 소상공인협동공동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메가쇼 시즌2' 박람회에서 소상공인협동조합공동관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소상공인협동조합공동관은 '2022년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 지원 사업'에 선정된 64개 소상공인협동조합이 참여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동 판매전을 지속 운영해 소상공인협동조합 제품이 널리 알려져 매출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메가쇼 시즌2’ 박람회에서 소상공인협동조합공동관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메가쇼는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중 하나로 10일부터 13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린다. 홈앤라이프와 식품, 뷰티, 여행까지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이끌며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바이어들도 많이 찾는 행사다.
소상공인협동조합공동관은 ‘2022년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 지원 사업’에 선정된 64개 소상공인협동조합이 참여한다. 판매관 74개를 비롯해 홍보관 등 총 80개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3일 동안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라이브커머스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무료 택배 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동 판매전을 지속 운영해 소상공인협동조합 제품이 널리 알려져 매출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렁탕집 CCTV 용산서장, 신고 쏟아지는데 태연히 식사
- '손 덜덜 떨며' 브리핑했는데…소방서장 입건에 '황당' 왜?
- '음식에 벌레가'…끊임없는 위생논란, 구충제라도 먹어야 하나
- 트위터 직원 3700명 자른 머스크…'돌아와달라' 간청, 왜
- '외국인 쌍둥이'인 줄 알았더니…패션잡지 장식한 그녀들 정체는
- '15살 아들, 제발 감옥 보내달라'…아버지 절규한 사연은?
- '토끼머리띠' 男은 무혐의…토끼머리띠女·각시탈 곧 소환
- 文측 '풍산개, 시설없어 데려왔을 뿐…왜 쿨하지 못하나'
- 휴스턴 우승에 '올인'…美야구팬 1000억 '대박' 터졌다
- '이제 약도 안 듣는다'…WHO, 경고한 'OOO' 정체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