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계 BTS 장민호, 신곡 무대 최초 공개 ('화밤')

신지원 2022. 11. 8. 12: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가수 장민호가 신곡 '사랑 너였니'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8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6회 '사랑愛 트롯' 특집에는 국민 떼창곡 '내 나이가 어때서'의 주인공 오승근과 배가수(배우+가수)의 대표주자 김성환, 원조 국악요정 유지나, 트롯 재간둥이 박구윤, 트롯 소리꾼 김소유, 트롯 프린세스 오유진이 출연해 안방극장에 화려한 밤을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사진=TV CHOUSUN 제공)

트롯 가수 장민호가 신곡 '사랑 너였니'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8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6회 '사랑愛 트롯' 특집에는 국민 떼창곡 '내 나이가 어때서'의 주인공 오승근과 배가수(배우+가수)의 대표주자 김성환, 원조 국악요정 유지나, 트롯 재간둥이 박구윤, 트롯 소리꾼 김소유, 트롯 프린세스 오유진이 출연해 안방극장에 화려한 밤을 선사한다.


이번 46회 특집의 오프닝은 장민호의 신곡 무대로 장식할 예정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깊은 감성, 조각 같은 외모로 여심을 녹일 장민호의 신곡 '사랑 너였니'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김성환은 화밤에서 트롯 대부 진성의 노래를 빼앗은 사연을 깜짝 공개한다. 히트곡 '묻지 마세요'를 부르며 등장한 김성환은 원래 이 곡의 주인은 진성이었다고 밝힌다. '묻지 마세요'가 엄청난 히트를 치자 진성은 다시 곡을 돌려달라고 했다는데…김성환의 깜짝 고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소유는 '1:1 데스매치' 결과를 정확하게 예언해 화밤 출연진을 충격에 빠뜨린다. 트롯퀸 은가은과 대결하게 된 김소유는 대결 전에 미리 대결 결과에 대한 점을 보고 왔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결 후 김소유가 말한 예측이 정확히 맞아 떨어진 것을 확인하자, 모든 출연진은 놀라움에 입을 다물 수 없었다는데…김소유의 신통방통한 예측 결과가 오늘 밤 공개된다.


트롯 요정 정다경의 활약도 주목할 만하다. 정다경은 행운권 라운드의 행운 요정에 대한 힌트를 주는 '힌트 요정'으로 변신해 예능감을 뽐낸다. '행운송'에 맞춰 깜찍 발랄 매력을 발산한 정다경은 무대가 끝나자마자 힌트를 더 달라고 외치는 출연진의 요청에도 뒤도 돌아보지 않고 사라졌다고 한다. 힌트 요정으로 신비주의를 완벽하게 지켜낸 정다경의 색다른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롯 프린세스 오유진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화밤을 빛낸다. 색소폰 연주까지 선보이며 막내라인 만능 재주꾼으로 등극한 오유진. 특히 화밤의 원조 막내 김태연과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스튜디오 흥 열기를 높였다는데…시청자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줄 김태연&오유진 두 트롯 기대주의 활약이 펼쳐진다.


화밤에 트롯계 아이돌 신유가 찾아온다. 히트곡 '시계바늘'을 부르며 등장한 신유는 극강의 무대 매너를 뽐낸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박구윤과 절친 사이인 신유는 박구윤과 함께 트롯계 아이돌다운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는 게 방송 관계자의 후문이다.


또 행운 요정 신유의 등장으로 11월 태연 차트에도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기 호랑이 김태연의 최애 삼촌이었던 신유가 행운요정으로 등장하자 김태연의 삼촌 순위에 격변이 생겼다는데…삼촌 순위 결정을 앞두고 김태연은 "누구를 뽑아야 재밌냐"며 예능 고수의 모습을 보여준다. 삼촌들의 마음을 뒤흔들 '태연차트' 최종 결과는 오늘 밤 화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늘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사랑이 가득한 '사랑愛 트롯' 특집을 준비했다. 오유진&김태연의 환상의 막내 케미, 초특급 행운 요정 신유의 폭발적인 무대, 화밤지기 장민호의 신곡 무대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는 만큼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