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예쁠 때 예쁜 역할 하고 싶어…겉모습 가꾸기 위해 노력”(3인칭복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수민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노력한 부분을 밝혔다.
이수민은 캐릭터를 위해 노력한 부분에 대해 "지헌이는 예쁘고 풍성하고 싱싱한 조화 같은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다 완벽하게 가꿔져 있다. 조화는 정말 죽어있는 거라 아름다워야 소비되는 거지 않나. 그래서 겉모습을 가꾸기 위해 노력했다. 남들이 납득할 수 있을 정도로 예뻤으면 하는 마음에 컷이 날 때마다 거울을 보고 옷도 엄청 신경썼다. 스태프들에게도 계속 예쁘냐고 물어볼 정도로 겉모습에 신경을 쓰면서 아우라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이수민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노력한 부분을 밝혔다.
11월 8일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3인칭 복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수민이 국지헌 역에 대해 소개했다.
먼저 이수민은 "작가님 전작을 재밌게 봐서 함께할 수 있다면 어떤 역할이든 하겠다는 마음으로 대본을 봤다. 지헌이 역이 제 실제 성격과도 다르고 해왔던 역할과도 달랐다. 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찾고 싶었다. 악독함 속에서도 사랑스러움을 찾았다. 예쁜 역할을 해봐야겠다 싶다고 생각했는데 시놉시스에 '예쁜'이라고 적혀있더라. 지금 예쁠 때 찍어야할 것 같았다"며 출연 결심 이유를 밝혔다.
이수민이 맡은 국지헌은 찬미(신예은 분)와 갈등하는 인물로 비밀을 갖고 있다. 이수민은 캐릭터를 위해 노력한 부분에 대해 "지헌이는 예쁘고 풍성하고 싱싱한 조화 같은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다 완벽하게 가꿔져 있다. 조화는 정말 죽어있는 거라 아름다워야 소비되는 거지 않나. 그래서 겉모습을 가꾸기 위해 노력했다. 남들이 납득할 수 있을 정도로 예뻤으면 하는 마음에 컷이 날 때마다 거울을 보고 옷도 엄청 신경썼다. 스태프들에게도 계속 예쁘냐고 물어볼 정도로 겉모습에 신경을 쓰면서 아우라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사진=디즈니+ 오리지널 '3인칭 복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어릴 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안 한다” 성유리 폭풍 공감(이별리콜)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50억 아파트’ 이지혜 “결혼 5년차, 이사만 4번”→인테리어 팁 방출(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