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복수' 로몬 "'지우학' 이어 또 교복, 지금 아니면 못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인칭 복수'의 배우 로몬이 전작 '지금 우리 학교는' 속 캐릭터와 차이점에 대해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로몬이 정의를 위해 복수 대행을 서슴지 않는 '지수헌'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김유진 감독을 비롯해 신예은, 로몬, 서지훈, 정수빈, 이수민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3인칭 복수'는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서 복수 대행을 시작한 '수헌'이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高자극 하이틴 복수 스릴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로몬이 정의를 위해 복수 대행을 서슴지 않는 '지수헌'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로몬은 "'3인칭 복수'는 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지수헌은 가족, 친구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 보였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잘 살아나가려는 모습에서 배울 점이 많았던 것 같다. 캐릭터의 매력은 책임감에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전 작품에서도, 이번 작품에서도 교복을 입었다. 저한테 교복을 입는 건 설레는 일인 것 같다. 지금 아니면 못 하는 거라서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의 수혁이는 좀비 사태가 일어나면서 친구들과 다 같이 살아남는 과정이었다면, 홀로 외롭게 혼자서 처한 상황에 맞서 싸우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차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3인칭 복수'는 오는 9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