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 PvP 시스템 개편 실시

이도원 기자 2022. 11. 8. 11: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전장 콘텐츠를 팀 대전으로 변경하고, 격전의 아레나에 밴픽을 도입하는 등 PvP 시스템을 개편해 전투 재미를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전장 콘텐츠 '달그림자 숲'은 '크로니클' 세계에서 주요 재화인 천공석을 수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한시간 내 유저간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성 빛 속성 아마존 획득하는 소환수 이야기도 추가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전장 콘텐츠를 팀 대전으로 변경하고, 격전의 아레나에 밴픽을 도입하는 등 PvP 시스템을 개편해 전투 재미를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전장 콘텐츠 ‘달그림자 숲’은 ‘크로니클’ 세계에서 주요 재화인 천공석을 수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한시간 내 유저간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는 기존 개인전 형식으로 치러졌던 전장을 최대 9명의 유저가 팀을 이뤄 경쟁하는 9vs9 팀 대전 형식으로 지난 3일 변경하고, 대규모 전투를 통한 승리의 희열과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높였다.

업데이트된 전장에서는 상대팀 격파와 천공석 정제 등을 통해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며, 승리 팀과 최고의 실력을 선보인 MVP에게 아이템 선물이 지급되는 등 플레이 재미와 풍성한 보상까지 주어져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전장 및 아레나 개편 업데이트.

이와 함께 실시간 수동 전투를 진행하는 격전의 아레나에는 경기 전 상대 소환수 중 1마리의 참여와 소환수 무기 속성 1종을 금지 시킬 수 있는 밴픽 시스템을 도입, 유저들 간의 더욱 치밀한 수싸움 환경을 제공했다.

태생 4성 빛 속성 아마존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수 이야기도 추가됐다. 주어진 과제를 수행해 3성 바람 속성 픽시와 3성 물 속성 가루다를 획득 및 육성할 수 있으며, 정예 레이드 안개감옥에서 보스 공략에 전략적으로 사용 가능한 빛 속성 아마존도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다음 달 6일 오전 5시까지 다양한 보상과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머메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서머너 패스 시즌4’를 진행한다. 각 층을 순서대로 오르며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하는 시험의 탑 새 시즌도 시작된다. 시즌 이벤트는 오는 15일 오전 5시까지 펼쳐진다.

이밖에도 오는 11일에 접속하면,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성장의 길 입장권 2장,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11만1,111골드를 지급하는 기념 보상 이벤트도 연다. 포럼에서도 8일 오전 11시부터 14일까지 사다리 타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우정은 막대과자를 타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종 소환수를 수집∙조합해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소환형 MMORPG로, 국내 출시 이후 전략 재미가 강조된 게임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오는 10일 북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