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아트프라이즈 강남' 후원…체험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화페인트공업이 서울 강남구에서 주최하는 거리 예술 경연 대회인 '2022 아트프라이즈 강남'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진행하는 '2022 아트프라이즈 강남'은 서울 강남구가 주최한다.
특히, '아트X스트리트 갤러리'에는 역대 수상 작가들이 삼화페인트 친환경 페인트인 '아이럭스'로 그린 예술 작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삼화페인트공업이 서울 강남구에서 주최하는 거리 예술 경연 대회인 ‘2022 아트프라이즈 강남’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진행하는 ‘2022 아트프라이즈 강남’은 서울 강남구가 주최한다. 논현동 가구거리 활성화와 시민 문화 예술 향유를 위해 진행되는 예술 경연 및 전시 행사다.
삼화페인트는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신진 작가들에게 전시 및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후원했다. 특히, ‘아트X스트리트 갤러리’에는 역대 수상 작가들이 삼화페인트 친환경 페인트인 ‘아이럭스’로 그린 예술 작품도 함께 선보인다. 관람객 누구나 페인팅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삼화페인트는 행사 참여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삼화페인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아트X스트리트 갤러리’를 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문화예술 분야 지원을 통해 신진 작가들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공공 환경 개선 및 범죄 예방 디자인 등 시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文 키우던 풍산개 3마리 반납… 행안부 차관 “사실상 파양 맞다”
- 이번엔 설렁탕집 CCTV…참사 직전 태연히 식사한 용산서장
- 김의겸 “내가 왜 사과?”… 한동훈 “의원님은 모든게 저 때문인가”
- "촉법소년인데 어쩔래" 공권력 비웃은 아이들…법무부, 팔 걷었다
- 레고랜드 된서리 맞은 리츠,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
- 국가의 무관심에 아이는 3년간 냉장고에 버려졌다[그해 오늘]
- 디제잉에 랩도 한다…개성 뽐내는 재벌가 MZ들[오너의 취향]
- 김강민 "수명 줄어드는 느낌이지만…KS 내 역할은 게임 체인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