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복수' 신예은 "민낯으로 촬영, 고된 모습 그대로 담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인칭 복수'의 주연 신예은이 캐릭터를 위해 노력한 부분을 밝혔다.
8일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3인칭 복수'는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서 복수 대행을 시작한 '수헌'이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高자극 하이틴 복수 스릴러.
한편 '3인칭 복수'는 오는 9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김유진 감독을 비롯해 신예은, 로몬, 서지훈, 정수빈, 이수민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3인칭 복수'는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서 복수 대행을 시작한 '수헌'이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高자극 하이틴 복수 스릴러.
이날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 역을 맡은 신예은은 "통통 튀고 밝은 역할을 많이 했었는데 제가 가진 모습 중 밝은 모습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시크하고, 차가운 모습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모습을 연기에 담아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찬미라는 아이를 준비하면서 자연스럽고 꾸미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메이크업도 안 했고, 다크서클이 보이면 괜찮다고 했다. 찬미의 잠 못 자고 고민 많고, 고된 모습을 그대로 담고 싶었다"며 "아마도 많은 분께서 '신예은 맞나?' 하실 수도 있을 텐데 그러면 저는 성공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인칭 복수'는 오는 9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