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니면 못먹어요, 11월 한정판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는 올 가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아인슈페너(사진)'를 출시한다.
커피와 초코케이크를 한번에 맛보는 콘셉트의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이다.
아인슈페너는 진한 커피 위에 달콤한 생크림을 얹어 먹는 비엔나커피로 오스트리아에서 유래했다.
해태 오예스 아인슈페너는 반죽에 콜롬비아산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 분말을 섞어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태제과는 올 가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아인슈페너(사진)'를 출시한다. 커피와 초코케이크를 한번에 맛보는 콘셉트의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이다.
아인슈페너는 진한 커피 위에 달콤한 생크림을 얹어 먹는 비엔나커피로 오스트리아에서 유래했다. 최근 젊은 층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 카페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이기도 하다.
해태 오예스 아인슈페너는 반죽에 콜롬비아산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 분말을 섞어 만들었다. 아라비카 원두 특유의 초콜릿 향이 더해졌다. 여기에 휘핑크림으로 케이크 사이를 채웠다.
이 제품은 이달 초부터 한 달간 270만 개만 생산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력적인 계절 맛을 담는 오예스 시즌 에디션으로 색다른 제철 리얼 케이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서 심야 외국인 집단 난투극 벌어져…무슨 일?
- "연체하면 알몸 사진 올린다"…연 4000% 이자 뜯어낸 사채업자 무더기 적발
- 尹대통령 출근 시간 5분 단축…한남동 관저 입주 마무리
- 지하철서 10대 女보며 음란행위한 남성, 경찰 처벌 못한 이유
- ‘청담동 술자리’ 첼리스트 前 동거인, 尹 겨냥 폭탄발언…“더 많은 증거 갖고 있어”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