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신곡 '빛' 무빙포스터 공개…적재X백예린 감성시너지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적재가 백예린과의 컬래버로 이뤄진 신곡을 발판으로 대중의 겨울감성을 어루만진다.
8일 안테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적재 정규2집 'The LIGHTS' 더블 타이틀곡 '빛 (Feat. 백예린)'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편 적재 정규2집 'The LIGHTS'는 더블 타이틀곡 '빛 (Feat. 백예린)', 'Runaway' 등을 비롯한 자작곡 11곡 구성의 앨범으로,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적재가 백예린과의 컬래버로 이뤄진 신곡을 발판으로 대중의 겨울감성을 어루만진다.
8일 안테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적재 정규2집 ‘The LIGHTS’ 더블 타이틀곡 ‘빛 (Feat. 백예린)’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날 놓지 말아요”라는 가사를 가창하는 적재-백예린의 감성 하모니와 함께, 영상 속 스위치를 끄는 백예린의 손에 이어 파란 나비가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몽환적 분위기와 함께, 유려한 음악흐름 속 자신만의 감성시그니처를 던진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Runaway’ 뮤비티저와 함께, 새 앨범 ‘The LIGHTS’에 담은 적재만의 시선들을 짐작케 한다.
한편 적재 정규2집 ‘The LIGHTS’는 더블 타이틀곡 ‘빛 (Feat. 백예린)’, ‘Runaway' 등을 비롯한 자작곡 11곡 구성의 앨범으로,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서 '변종 엠폭스' 첫 확진자 나왔다
- '사망자 95명' 스페인, 1년치 비 하루만에 쏟아져
- 해리스, '러스트벨트' 경합주 3곳 중 2곳서 트럼프보다 우위
- '북한군 파병'에 때아닌 전장 속 한국어 공부
-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에 칼 빼든 금감원…공개매수·유증 동시 인지 여부 주목
- 여야, '677조 규모' 예산안 샅바 싸움 돌입…시한 내 처리 불투명
- “1.1GW 잡아라” LNG 용량시장 시범입찰 개시
- 정동영 “尹정부 인공지능 정책은 40점… AI 기본법 연내 통과 목표”
- 저압 냉매 쓰는 가정용 에어컨은 관리 안해 … 반쪽짜리 냉매 관리
- [신차드라이브]자유와 모험의 상징 랭글러, '지프 캠프'를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