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복수’ 로몬 “신예은, 카리스마 있는 옥찬미와 싱크로율 13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몬이 신예은의 캐릭터 소화력을 칭찬했다.
11월 8일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3인칭 복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신예은이 옥찬미 역에 대해 소개했다.
신예은은 오빠 죽음에 얽힌 비밀을 쫓는 옥찬미 역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로몬이 신예은의 캐릭터 소화력을 칭찬했다.
11월 8일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3인칭 복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신예은이 옥찬미 역에 대해 소개했다.
신예은은 오빠 죽음에 얽힌 비밀을 쫓는 옥찬미 역으로 분한다. 신예은은 옥찬미 역에 대해 "사격을 너무 잘하는 사격 선수를 준비하는 학생이다. 오빠 죽음을 알게 된 후로 조금 어둡고 무거운 느낌을 받게 됐다. 원래는 밝고 외향적인 아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빠 사건을 파헤치면서 강인해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설명했다.
로몬은 "누나와 8개월 넘게 촬영했는데 신예은이 옥찬미다. 누나와 옥찬미 싱크로율은 130%다. 찬미는 당돌하고 카리스마 있는 느낌이었는데 누나가 정말 잘 소화한 것 같다. 멋있었다"고 전했다.
(사진=디즈니+ 오리지널 '3인칭 복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어릴 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안 한다” 성유리 폭풍 공감(이별리콜)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50억 아파트’ 이지혜 “결혼 5년차, 이사만 4번”→인테리어 팁 방출(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