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멤버별 음성 메시지 담긴 앨범도 냈다
2022. 11. 8. 11:16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네이처(소희, 오로라, 새봄, 채빈, 하루, 로하, 유채)가 2022년 11월 8일, 미니 3집 앨범 ‘NATURE WORLD : CODE W’(네이처 월드 : 코드 더블류)를 네모 앨범으로 발매한다.
카드형 스마트 앨범으로 스마트폰에서 음악, 영상, 이미지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네이처 앨범은 ‘림보!’(LIMBO!)와 ‘넘어와’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팬들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됐는데, 네이처 미니 3집 전곡의 연주곡(Inst.)도 즐길 수 있다.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네이처 멤버들의 소감을 담은 개별 음성 메시지도 자막과 함께 접할 수 있다.
네이처의 미니 3집 ‘NATURE WORLD : CODE W’(네이처 월드 : 코드 더블류)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다.
매혹적인 구미호를 콘셉트로 삼아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담고 있다. 트랜스 장르의 댄스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 부분과 쉬워 보이지만 보는 이가 놀랄 정도로 강렬한 안무가 인상적이다.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