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티오원), 악동 에너지 이어간다! 23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1(티오원)이 약 4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을 확정했다.
8일 웨이크원은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오는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UP2U (업투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UP2U'는 TO1이 지난 7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 (와이 낫)'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웨이크원은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오는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UP2U (업투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공식화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마치 카툰의 한 장면에서 튀어나온 듯 역동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TO1만의 타고난 악동 본능과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컴백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UP2U’는 TO1이 지난 7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 (와이 낫)’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전작에서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TO1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악동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확고한 팀 컬러로 매 활동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은 물론, 최근 ‘KCON 2022’ LA, 사우디아라비아, 일본까지 전 세계를 무대로 글로벌 존재감을 보여준 TO1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팬들의 심장을 세차게 두드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O1의 네 번째 미니앨범 ‘UP2U’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웨이크원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U.B 출신 루이 "걸그룹 활동 때 생활고에 카페알바도..해체 후 일본 한식당서 일해"('근황올림픽'
- '입금 후' 고현정의 위용, 20대로 역주행 세월 지운 미모
- [단독]나영석PD 새 식당 시리즈 멕시코 가나..."한류열기로 답사지 공개 불가"
- 아유미 "♥2살 연상 사업가는 고수 닮은 꼴" 남편 콩깍지 제대로 씌었네 (동상이몽2)
- 셀레나 고메즈, 절친 신장 이식수술 받고는 "모든 사람 언급 못해 미안" 조롱+먹튀 논란 [할리웃
- 선우은숙, "내 빵 남겨놔요" 그린라이트→결혼승낙 "얼굴이 기억 안나"(동상이몽2)[SS리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