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평택연탄나눔은행 나눔 활동…"지역사회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는 경영 정상화를 위한 지역사회 지원과 응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쌍용차와 노동조합, 사내 봉사 동호회인 연탄길은 연탄 기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기업회생절차 등으로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역할 수행에 부족한 부분이 있었지만 앞으로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경영 정상화를 위한 지역사회 지원과 응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전날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쌍용차 임직원들과 홍기원 국회의원, 정장선 평택시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차와 노동조합, 사내 봉사 동호회인 연탄길은 연탄 기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지역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쌍용차 관계자는 “기업회생절차 등으로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역할 수행에 부족한 부분이 있었지만 앞으로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재난안전 부실' 野 '경찰인력 배치' 정부 질타
- [단독]현대차 수출 효자 '코나'…이달 말 2세대 양산 돌입
- [뉴스줌인]포토마스크 수급난… '자동차칩'에 직격탄
- 8만대 계약 신기록 '7세대 그랜저', 14일 공식 출시
- 산업부, '풍력발전 원스톱 숍 법' 대체 입법 추진
- '애플'로 가는 자화전자, 삼성 갤S23에도 OIS 공급
- 펨트론, '반도체 전공정' 3D검사장비 '출사표'
- 구현모 KT 대표, 영업익·시총 40% 성장 성적표...새 비전 제시가 '연임 핵심'
- 스타트업 창업자 배출 100대 대학…서울대만 '턱걸이'
- 내년 '아이폰15' 벌써 기대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