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오 시즌위크 진행…최대 88%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집은 쇼핑 기획전 'O! 시즌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시즌위크는 계절 변화에 맞춰 고객이 좋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의집이 기획한 시즌 프로모션이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겨울 시즌을 맞이해 고객의 겨울 준비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모아 오시즌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이 실질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은 쇼핑 기획전 'O! 시즌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7일까지 진행되며 약 5000개 브랜드 5만여 개의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시즌위크는 계절 변화에 맞춰 고객이 좋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의집이 기획한 시즌 프로모션이다.
오늘의집은 이번 오시즌위크를 통해 겨울 필수 아이템과 함께 가전, 해외직구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은 매일 오전 10시에 5%, 15% 할인 쿠폰 2종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겨울 혹한기, 크리스마스, 블랙프라이데이를 키워드로 하는 시즌 히어로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해 특가로 준비했다.
브랜드 릴레이 세일도 이어진다.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리바트, 퍼시스그룹(시디즈, 데스커, 일룸, 알로소, 슬로우), 까사미아 등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그 밖에 침대, 소파, 그릇, 노트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S급 리퍼브 상품을 '리퍼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수납정리, 주방용품,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을 1+1 특별가로 제안하는 '1+1 특가' 코너도 준비돼 있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겨울 시즌을 맞이해 고객의 겨울 준비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모아 오시즌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이 실질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줌인]포토마스크 수급난… '자동차칩'에 직격탄
- 유영상 SKT 대표 "AI 컴퍼니 진화…2026년 기업가치 40조원 달성"
- LGD, 애플 '아이폰14 프로'에 OLED 공급
- 글루시스, 중소 규모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NAS AnyStor H 시리즈 출시
- 조 맥필립스 센티넬원 부사장 “'AI XDR 플랫폼'으로 산업계 사이버 보안 지원”
- 세종시, 드론 서비스 실증 통해 기술 고도화 입증...세종형 드론산업 육성 박차
- 스타워즈 합류한 이정재…'애콜라이트' 촬영 현장은?
- 국내외 센서반도체 전문가 총집결...DGIST, 9~10일 'DGIF 2022' 개최
- [숏폼] 뱀파이어로 불리운 한 남자의 비밀
- 美 공원, 콜로라도 두꺼비 '핥지마라' 경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