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감’ 조이현X나인우, 이렇게 설레는 남사친 여사친 없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감' 조이현과 나인우가 친구와 연인 사이의 설렘을 그린다.
11월 16일 개봉하는 영화 '동감'(감독 서은영)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8일 공개된 스틸은 사랑이 어려운 21학번 '무늬'(조이현)와 7년째 남사친 '영지'(나인우)의 설렘 가득한 케미를 담고 있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동감' 조이현과 나인우가 친구와 연인 사이의 설렘을 그린다.
11월 16일 개봉하는 영화 '동감'(감독 서은영)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8일 공개된 스틸은 사랑이 어려운 21학번 ‘무늬’(조이현)와 7년째 남사친 ‘영지’(나인우)의 설렘 가득한 케미를 담고 있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무늬’와 다정하게 이마에 손을 대고 열을 재고 있는 ‘영지’의 스틸은 서로의 예상치 못한 행동에 시시각각 설레는 둘의 표정을 드러내 관객들에게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이어, ‘무늬’를 바라보고 있는 ‘영지’의 눈빛에서는 우정 그 이상의 마음을 엿볼 수 있어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사진=영화 스틸)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어릴 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안 한다” 성유리 폭풍 공감(이별리콜)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50억 아파트’ 이지혜 “결혼 5년차, 이사만 4번”→인테리어 팁 방출(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