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싱가포르 ‘유튜브 팬페스트 10’ 출격 선언! '남다른 퍼포먼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Billlie)의 벅찬 행보가 눈길을 끈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오는 11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유튜브 팬페스트 10(YouTube FanFest 10)'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빌리(Billlie)의 벅찬 행보가 눈길을 끈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오는 11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유튜브 팬페스트 10(YouTube FanFest 10)’ 무대에 오른다.
‘유튜브 팬페스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스타 및 크리에이터들과 팬들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전 세계적인 행사로, 다채로운 콘텐츠 및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특히 이번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유튜브 팬페스트 10’은 2013년 첫 유튜브 팬페스트 개최 후 열 번째 해를 맞아 진행되는 행사로, 아태지역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가 참석할 예정이다.
빌리는 1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현장 라이브(LIVE ON STAGE)에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4세대 독보적 스토리텔링 아이돌’로 각광받으며 완성도 높은 음악과 탄탄한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빌리는 한국 대표 아티스트 자격으로 참석, 남다른 에너지가 담긴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빌리는 K-POP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하는 그룹으로, 고유의 에너지와 리듬감을 인정 받아 ‘유튜브 팬페스트 10’에 초청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팬페스트 10’이 개최되는 싱가포르 현장에서는 물론, 전 세계 라이브 중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빌리는 ‘유튜브 팬페스트 10’ 참석을 위해 9일 싱가포르로 출국, 본격적인 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행사 이틀 뒤인 13일에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빌리는 최근 미니 3집과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링 마 벨 (왓 어 원더풀 월드))’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영국 NME, 일본 오리콘 뉴스, 빌보드 재팬을 비롯한 주요 외신에서 빌리의 예술적인 아이덴티티를 집중 조명했다.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예고한 빌리가 또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빌리가 출연하는 ‘유튜브 팬페스트 10’은 11일 오후 ‘유튜브 팬페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템페스트, 'ON and ON' 타임 테이블부터 한빈X화랑 포토까지 '컴백 초읽기'
- 보아, 22일 신보 Forgive Me 발표…BETTER 이후 2년만
- ‘필리핀★’ 메이메이, 라필루스 베시 향한 ‘애정 듬뿍’ 극찬
- 영탁, 내년 1월 첫 美투어 확정…애틀랜타·LA 등 4곳 일정
- 더보이즈, 연말팬콘 'THE B-ROAD' 온오프개최…포근따뜻 겨울추억 예고
- [뉴스줌인]포토마스크 수급난… '자동차칩'에 직격탄
- 유영상 SKT 대표 "AI 컴퍼니 진화…2026년 기업가치 40조원 달성"
- LGD, 애플 '아이폰14 프로'에 OLED 공급
- 세종시, 드론 서비스 실증 통해 기술 고도화 입증...세종형 드론산업 육성 박차
- 스타워즈 합류한 이정재…'애콜라이트' 촬영 현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