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자체개발 가상인간 ‘한나’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이 8일 티저영상을 통해 가상인간 '한나(Hannah)'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한나'의 세계관, 목표와 더불어 메타버스 세계로 임직원을 인도하는 '한나'의 모습이 담겼다.
김명기 한화생명 미디어콘텐츠팀장은 "앞으로 한화생명 버추얼 휴먼 '한나'와 함께 영업지원, 캠페인, ESG 활동 등을 전개하며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한화생명이 8일 티저영상을 통해 가상인간 ‘한나(Hannah)’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한나’의 세계관, 목표와 더불어 메타버스 세계로 임직원을 인도하는 ‘한나’의 모습이 담겼다. ‘한나’는 ‘한’화생명의 ‘나’, 그리고 ‘한’화 ‘라’이프를 줄인 말이다. 한화생명과 나를 이어주며 애사심, 공동체의식, 주인의식을 부여하고 모두에게 도움을 주는 존재라는 의미다. 한나의 이름과 성격 등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공모를 통해 만들어졌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금융업권에서 가상인간을 개발해 자체 IP(지적재산권)을 확보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초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사 최초로 메타버스 전문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면서 메타버스를 활용한 콘텐츠 확장가능성을 예고한 바 있다. 향후 ‘한나’는 버추얼(virtual) 재무설계사와 사내 인플루언서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김명기 한화생명 미디어콘텐츠팀장은 “앞으로 한화생명 버추얼 휴먼 ‘한나’와 함께 영업지원, 캠페인, ESG 활동 등을 전개하며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살 연하 연인과 결혼식 사진 공개…가수 임창정 축가
- [영상] 기적의 아기…출생 직후 ‘몸무게 2배’ 종양 제거 수술 성공 [나우,어스]
- 박진영 “아버지 치매 말기, 내 얼굴도 못 알아봐서 괴롭다”
- '나는 솔로' 영수, 교통사고 났던 車 상태 봤더니…
- [리얼푸드] 티비보며 밥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
- “더치페이 왜 안 해” 결혼정보회사 첫만남서 무차별 폭행
- 선우은숙, 4세 연하 유영재와 결혼 풀 스토리 공개한다
- “돌싱들 100만원씩 주더니” 1천억원 떼돈 노리는 KT
- 이태원 참사 '토끼 머리띠' 男 "얼굴 공개한 사람들 다 고소"…마녀사냥 고통 호소
- “휴대폰 보면서 돈 번다” 시급 2만원 ‘용돈벌이’ 이런 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