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3년만에 기부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3년만에 기부쇼를 개최한다.
길스토리는 다음달 3일 오후 6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길리버스'를 연다고 밝혔다.
김남길은 "관객과 게스트, 공연을 만드는 분 모두가 평소에도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우주최강쇼는 이런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마음으로 값진 시간을 나누면서 기부하는 쇼"라고 소개했다.
길스토리는 김남길이 예술을 통한 기부문화를 만들기 위해 문화예술인 100여 명과 함께 설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3일 세종대학교...티켓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배우 김남길이 3년만에 기부쇼를 개최한다.
길스토리는 다음달 3일 오후 6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길리버스'를 연다고 밝혔다.
김남길이 기획하고, 재능기부로 함께 활동하는 공연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스타들도 재능기부로 무대에 오른다.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연말 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김남길은 "관객과 게스트, 공연을 만드는 분 모두가 평소에도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우주최강쇼는 이런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마음으로 값진 시간을 나누면서 기부하는 쇼"라고 소개했다. 또, "2019년 첫 기부쇼에서 4000명이 넘는 관객들과 함께했다"며 "'체러테인먼트(Chairty+Entertainment)'로 새로운 기부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길스토리는 김남길이 예술을 통한 기부문화를 만들기 위해 문화예술인 100여 명과 함께 설립했다. 2013년 김남길 소셜 브랜드로 시작했으며, 2015년 서울특별시 비영리민간단체 등록 후 공공예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하정 기자 hjlee@lofficielkorea.com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