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X서비스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공동 주최하는 '2022 DX서비스어워드(Digital Transformation Award)'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월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올해 수상은 일관성 있는 DX 추진과 성과지표 관리, 다면적 고객 분석을 통한 고객 재방문 유도 외에도 전사 '디지털퍼스트 협의체'를 통한 DX 혁신과제 우선순위 선정·추진 등 디지털 게임 체인저로 발돋움하려는 모습이 높게 평가받았다는 게 신한카드 측의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한카드는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공동 주최하는 ‘2022 DX서비스어워드(Digital Transformation Award)’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월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DX서비스어워드는 제4차산업혁명 및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서비스품질 평가제도로, 서비스경영 전반에 ICT를 접목하고 발빠른 DX(디지털 전환, DT)로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우수기업을 발굴·포상하고 있다.
신한카드의 올해 수상은 일관성 있는 DX 추진과 성과지표 관리, 다면적 고객 분석을 통한 고객 재방문 유도 외에도 전사 ‘디지털퍼스트 협의체’를 통한 DX 혁신과제 우선순위 선정·추진 등 디지털 게임 체인저로 발돋움하려는 모습이 높게 평가받았다는 게 신한카드 측의 설명이다.
‘신한플레이’는 총 회원 1540만명, 월 방문 회원 800만명으로, 올해 디지털 결제 금액 50조원 달성이 예상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발맞춰 미래형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를 통한 NO.1 디지털 컴퍼니 도약을 달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살 연하 연인과 결혼식 사진 공개…가수 임창정 축가
- [영상] 기적의 아기…출생 직후 ‘몸무게 2배’ 종양 제거 수술 성공 [나우,어스]
- 박진영 “아버지 치매 말기, 내 얼굴도 못 알아봐서 괴롭다”
- '나는 솔로' 영수, 교통사고 났던 車 상태 봤더니…
- [리얼푸드] 티비보며 밥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
- “더치페이 왜 안 해” 결혼정보회사 첫만남서 무차별 폭행
- 선우은숙, 4세 연하 유영재와 결혼 풀 스토리 공개한다
- “돌싱들 100만원씩 주더니” 1천억원 떼돈 노리는 KT
- 이태원 참사 '토끼 머리띠' 男 "얼굴 공개한 사람들 다 고소"…마녀사냥 고통 호소
- “휴대폰 보면서 돈 번다” 시급 2만원 ‘용돈벌이’ 이런 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