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지난 9월 30일에 공개한 배달앱 '땡겨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Special Thanks to' 에피소드 3편이 모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지난 9월 30일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 에피소드 '사랑편'은 홀로 아이를 키우는 배달원 부모와 부모를 기다리는 아이에게 쏠과 몰리가 땡겨요 라이더로 나타나 배달음식과 함께 사랑을 전한다는 내용으로 영상 공개 3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45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려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9월 30일에 공개한 배달앱 ‘땡겨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Special Thanks to’ 에피소드 3편이 모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지난 9월 30일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 에피소드 ‘사랑편’은 홀로 아이를 키우는 배달원 부모와 부모를 기다리는 아이에게 쏠과 몰리가 땡겨요 라이더로 나타나 배달음식과 함께 사랑을 전한다는 내용으로 영상 공개 3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45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려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피소드 ‘위로편’, ‘희망편’도 각각 3주, 2주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전체 영상 누적 조회 수는 1억 뷰를 돌파 및 구독자 42만명으로 4대 시중은행 중 1위를 기록 중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배달앱 땡겨요의 선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Special Thanks to’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만큼 앞으로도 새롭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文 키우던 풍산개 3마리 반납… 행안부 차관 “사실상 파양 맞다”
- 이번엔 설렁탕집 CCTV…참사 직전 태연히 식사한 용산서장
- 김의겸 “내가 왜 사과?”… 한동훈 “의원님은 모든게 저 때문인가”
- "촉법소년인데 어쩔래" 공권력 비웃은 아이들…법무부, 팔 걷었다
- 레고랜드 된서리 맞은 리츠,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
- 국가의 무관심에 아이는 3년간 냉장고에 버려졌다[그해 오늘]
- 디제잉에 랩도 한다…개성 뽐내는 재벌가 MZ들[오너의 취향]
- 김강민 "수명 줄어드는 느낌이지만…KS 내 역할은 게임 체인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