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창립 34주년 기념 '블랙파워세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전국 동시 '블랙파워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가전 34개 모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블랙파워세일 기획전을 열고 행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추가 카드혜택까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전국 동시 '블랙파워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가전 34개 모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혜택에는 행사 카드로 결제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 지급 등이 포함돼 있다.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블랙파워세일 기획전을 열고 행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추가 카드혜택까지 제공한다. 지정된 행사 기간에 기획전 상품을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하나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5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와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8%의 카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창립 34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전자랜드쇼핑몰 포인트(e.POINT) 1만원(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34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고객에게 받아온 무한한 사랑을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답하고자 한다”며,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남은 기간 고객이 경제적 어려움 등의 걱정 없이 무탈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줌인]포토마스크 수급난… '자동차칩'에 직격탄
- 유영상 SKT 대표 "AI 컴퍼니 진화…2026년 기업가치 40조원 달성"
- LGD, 애플 '아이폰14 프로'에 OLED 공급
- 국내외 센서반도체 전문가 총집결...DGIST, 9~10일 'DGIF 2022' 개최
- [숏폼] 뱀파이어로 불리운 한 남자의 비밀
- 美 공원, 콜로라도 두꺼비 '핥지마라' 경고 왜?
- 尹 경찰 '상식 밖' 강한 질책...참사 당일 대통령실 전화 안받아
- SK케미칼, 친환경 소재에 1조 투자...2030년 매출 2조6000억 목표
- 씨엘, MOD '모블' 앞세워 친환경 모빌리티 기업 도약
- 자율차 시범지구 늘려놓고 신규 예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