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이프보이’ 1억 스트리밍 달성…‘어텐션’도 곧 1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재생 횟수 1억 건을 달성했다.
8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지난 8월 공개된 '하이프 보이'는 6일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 70만 4055건을 기록했다.
뉴진스의 또 다른 곡 '어텐션'(Attention)은 누적 재생 횟수 9247만 6831건을 기록하고 있어 조만간 1억 고지를 밟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재생 횟수 1억 건을 달성했다.
8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지난 8월 공개된 ‘하이프 보이’는 6일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 70만 4055건을 기록했다. ‘하이프 보이’ 발표 97일 만에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기록하게 된 것이다.
‘하이프 보이’는 스포티파이 한국 ‘위클리 톱 송’ 차트에서 14주 연속 최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지난달 들어서는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노래는 ‘위클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도 12주 연속 진입에 성공했다.
뉴진스의 또 다른 곡 ‘어텐션’(Attention)은 누적 재생 횟수 9247만 6831건을 기록하고 있어 조만간 1억 고지를 밟을 것으로 전망된다. ‘어텐션’은 K-팝 걸그룹 데뷔곡 최초로 ‘데일리 톱 송 미국’ 차트에 진입한 데 이어 주간 차트에서는 K-팝 그룹 데뷔곡 최초로 차트인했다.
박세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울산 앞 80㎞에 전략순항미사일 2발 쐈다”
- 한동훈 “술자리 갔다 생각?”, 김의겸 “그 얘기 꺼낼 때인가”...또 설전
- 푸틴 “동원령 32만명 중 8만명이 우크라에...나머진 훈련 중”
- 용산서장, 용산구청장 등 ‘과실치사상’ 입건
- “살려주세요” “군부대가 와도 부족해요” 그날 밤 87건의 119 신고전화에 담긴 절규
- 경호차장 “관저 경찰인력, 이번 사태 인과관계 없어”...이상민은 “사의표명한 적 없다”
- 문 전 대통령, 행안부에 ‘풍산개’ 국가반납 의사 전달
- 5·7급 공무원 시험 응시 연령 20→18세로
- 콘테 “손흥민, 집에서 요양… 월드컵 뛸 수 있을거라 확신”
- [속보] 9월 경상수지 16.1억 달러 흑자…한달만에 흑자전환, 전년비는 89억 달러 급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