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공연 마친 김호중, 전국투어 흥행 신호[종합]
가수 김호중이 연말 콘서트 ‘아리스트라’를 이어간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2월 3일부터 4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 일산 공연을 진행한다.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한다.
김호중은 일상 공연 외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등 연말까지 전국투어를 예고했다. 그 중 일산 공연은 서울 콘서트 이후 수도권에서 열리는 유일한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아리스트라’는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김호중의 목소리, 아리스 환호가 만드는 공연이다.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풀 밴드, 김호중의 묵직한 보이스가 더해져 팬들이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서울 공연 당시 웅장한 스케일로 3일간 2만5000명의 관객과 동원한 김호중은 이번 ‘아리스트라’ 공연에서도 호평 무대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김호중은 전국투어 일정을 예정하고 있다.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12월에는 일산, 대구, 부산, 대전까지 개최 5도시에서 콘서트를 이어나간다.
광주 공연은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광주여대 시립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일산 공연은 12월 3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대구 공연은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부산 공연은 12월 17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대전 공연은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DCC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이전 전국 투어 콘서트는 김호중이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라는 점에서도 팬들의 관심을 샀다. 첫 일정이지만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티켓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영주, 尹 대국민 담화에 “정!말! 대단하다!” 한탄
- 엄기준, 늦깎이 품절남 확정···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 [단독] 조정훈 ‘손절’한 임민혁 “국민이 준 의무 행사 안해···의원 자격 없다”
- 박수홍♥김다예, 벌써 둘째 계획? “냉동 배아 1년 연장…혹시나” (슈돌)
- [전문] 함은정, 모친상 심경 “母 보내고 첫 생일…편안히 영면하길”
- [공식] SM·빌리프랩 “윈터·정원 열애? 허위 사실, 강경 대응”
- [단독] 임영웅 ‘홍보대사 해촉’ 민원, 포천시 접수 “발언 심히 부적절”
- [스경X초점] ‘한동훈 친구’ 이정재, ‘오겜2’ 제발회서 ‘탄핵부결’ 심경 밝힐까
- ‘택시운전사’ 출연 독일배우도 놀랐다 “과거인 줄 알았는데···”
- [단독] 나나·채종석 ‘실제 연인’이었다···소속사 “사생활 영역” 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