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공연 마친 김호중, 전국투어 흥행 신호[종합]
가수 김호중이 연말 콘서트 ‘아리스트라’를 이어간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2월 3일부터 4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 일산 공연을 진행한다.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한다.
김호중은 일상 공연 외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등 연말까지 전국투어를 예고했다. 그 중 일산 공연은 서울 콘서트 이후 수도권에서 열리는 유일한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아리스트라’는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김호중의 목소리, 아리스 환호가 만드는 공연이다.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풀 밴드, 김호중의 묵직한 보이스가 더해져 팬들이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서울 공연 당시 웅장한 스케일로 3일간 2만5000명의 관객과 동원한 김호중은 이번 ‘아리스트라’ 공연에서도 호평 무대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김호중은 전국투어 일정을 예정하고 있다.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12월에는 일산, 대구, 부산, 대전까지 개최 5도시에서 콘서트를 이어나간다.
광주 공연은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광주여대 시립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일산 공연은 12월 3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대구 공연은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부산 공연은 12월 17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대전 공연은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DCC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이전 전국 투어 콘서트는 김호중이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라는 점에서도 팬들의 관심을 샀다. 첫 일정이지만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티켓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