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英패션 '헨리로이드'와 아시아 최초 라이선스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알파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T알파 쇼핑이 영국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헨리로이드(HENRI-LLOYD)'와 아시아 최초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헨리로이드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이뤄지는 라이선스 계약으로, KT알파 쇼핑은 국내 헨리로이드 의류의 상품 기획, 생산 및 판매 등에 대한 브랜드 라이선스를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알파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T알파 쇼핑이 영국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헨리로이드(HENRI-LLOYD)’와 아시아 최초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헨리로이드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이뤄지는 라이선스 계약으로, KT알파 쇼핑은 국내 헨리로이드 의류의 상품 기획, 생산 및 판매 등에 대한 브랜드 라이선스를 갖는다.
헨리로이드는 요트웨어에 기반을 둔 6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이다. 자체 지퍼, 고기능성 방수·방풍 제품 개발 등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영국 세일링팀과 공식 의류 파트너쉽을 맺기도 했다. ‘Love any weather’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고기능성 소재의 세일링 의류에서부터 데일리 패션 아이템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스포츠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KT알파 쇼핑은 내년 봄 시즌 론칭을 목표로 한국 시장 내 헨리로이드 제품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자켓, 티셔츠, 팬츠 등 기능성과 패션을 겸비한 아이템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전개해 나가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를 활성화하는 등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자유로운 외부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일상 회복 분위기 속 아웃도어 웨어를 운동복이 아닌 패션으로 소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KT알파 쇼핑은 야외 스포츠를 위한 기능성은 물론 프리미엄 소재와 패션성을 모두 갖춘 헨리로이드를 전략적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KT알파는 이번 헨리로이드와의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단순 상품 유통 사업을 넘어 개별 브랜드를 운영하는 브랜드 사업자로 도약하고자 한다”라면서 “자체 브랜드(PB)와 라이선스 브랜드(LB) 성공을 기반으로 향후 버티컬 커머스로 확장하여 미래 성장동력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