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운용, 펀드직판앱 `파인`에서 연금대축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자산운용은 펀드직판 앱 '파인'(PINE)에서 최대 67만원의 투자 지원금과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럭키박스 등을 지급하는 '연금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인에서 한화 라이프플러스 타깃인컴펀드(TIF)에 투자한 투자자들에게는 최대 50만원(투자금액 5억원 이상) 투자권을 지급하며, TIF에 100만원 이상 투자하면 경품 추첨권을 지급해 추첨을 통해 LG 힐링미 안마의자(몰디브)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자산운용은 펀드직판 앱 '파인'(PINE)에서 최대 67만원의 투자 지원금과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럭키박스 등을 지급하는 '연금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0일까지다.
파인 연금계좌 순증액을 기준으로 최소 1만원(순증액 100만원 이상 400만원 미만)에서 최대 10만원(순증액 1억원이상)의 투자권을 지급한다. 파인을 통해 한화 라이프플러스(LIFEPLUS) 타깃데이트펀드(TDF)에 투자한 투자자에게도 5000원(투자금액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에서 7만원(투자금액 1000만원 이상)의 투자권을 준다.
파인에서 한화 라이프플러스 타깃인컴펀드(TIF)에 투자한 투자자들에게는 최대 50만원(투자금액 5억원 이상) 투자권을 지급하며, TIF에 100만원 이상 투자하면 경품 추첨권을 지급해 추첨을 통해 LG 힐링미 안마의자(몰디브)를 증정한다.
이 세가지 이벤트(연금계좌 순증액 이벤트, TDF 투자 이벤트, TIF 투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투자자에게는 이벤트당 1개씩, 최대 3개의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더플라자 스위트룸 R패키지(1박·60만원 상당), 2등(5명)에게는 63레스토랑 식사권 2매(20만원 상당), 3등(50명)에게는 PINE 캐릭터 굿즈세트, 4등(100명)에게는 CU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전무는 "TDF는 은퇴시점을 목표로 생애주기에 따라 알아서 자산배분을 해주는 펀드고, TIF는 변동성을 낮게 관리해 은퇴 이후 연금 인출에 특화된 펀드"라면서 "연금계좌에서 TDF에 연간 400만원 가입 시 최대 66만원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과세이연에 따른 복리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하철서 10대 女보며 음란행위한 남성, 경찰 처벌 못한 이유
- ‘청담동 술자리’ 첼리스트 前 동거인, 尹 겨냥 폭탄발언…“더 많은 증거 갖고 있어”
- 급기야 김건희 여사 머리에 `숯칠` 마타도어까지 등장
- `음주운전` 김새론, 충격 근황…생활고 때문에 카페서 알바 뛰었다
- "전직 미군 장교, 우크라 전투중 사망"…한국계 추정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