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2 가을·겨울(F/W) 광고 캠페인 영상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전속모델 임영웅의 매력을 통해 웰메이드 대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한다"며 "캠페인 영상뿐만 아니라 기획전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올겨울 쇼핑은 웰메이드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장 무대 배경으로 ‘뮤지컬’ 콘셉트 선봬
임영웅,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 장점 전달
겨울 신제품 최대 50% 할인 기획전 진행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2 가을·겨울(F/W) 광고 캠페인 영상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영상은 무대 커튼이 걷히고 임영웅과 배우들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무대 위 다른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지적하고, 웰메이드의 대표 제품인 ‘몰스킨 다운라이너 사파리 재킷’과 ‘코듀로이 다운 점퍼’로 연출한 자신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몰스킨 다운라이너 사파리 재킷’은 재킷 스타일의 사파리 아우터로 ‘몰스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날씨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 라이너로 활용성을 높였고 단추가 보이지 않는 ‘히든 스냅’을 적용했다.
‘코듀로이 다운 점퍼’는 세련된 스트라이프 퀼팅 디자인의 중다운 점퍼다.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고 옷깃에는 니트 디테일로 보온과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기획전 아우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내 사용 가능한 세정몰 1만원 할인 쿠폰(2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세정몰에서 기획전 제품 구입 시 임영웅 포토 카드와 스티커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전속모델 임영웅의 매력을 통해 웰메이드 대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한다”며 “캠페인 영상뿐만 아니라 기획전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올겨울 쇼핑은 웰메이드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웰메이드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초 영상을 선공개하며 본편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모았다. ‘고퀄리티 품질의 웰메이드와 고품격 임영웅의 역대급 케미가 돋보인다’, ‘웰메이드X임영웅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이 기대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文 키우던 풍산개 3마리 반납… 행안부 차관 “사실상 파양 맞다”
- 이번엔 설렁탕집 CCTV…참사 직전 태연히 식사한 용산서장
- 김의겸 “내가 왜 사과?”… 한동훈 “의원님은 모든게 저 때문인가”
- "촉법소년인데 어쩔래" 공권력 비웃은 아이들…법무부, 팔 걷었다
- 레고랜드 된서리 맞은 리츠,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
- 국가의 무관심에 아이는 3년간 냉장고에 버려졌다[그해 오늘]
- 디제잉에 랩도 한다…개성 뽐내는 재벌가 MZ들[오너의 취향]
- 김강민 "수명 줄어드는 느낌이지만…KS 내 역할은 게임 체인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