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콩스튜디오, 신규 프로젝트 개발 인력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신규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공개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8일 발표했다.
콩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OS'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샌드박스 3D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거치형 콘솔 및 PC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신규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공개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8일 발표했다.
콩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OS'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샌드박스 3D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거치형 콘솔 및 PC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신작은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과 함께 대규모 내러티브가 담긴 게임으로 제작된다.
이번 신작은 가디언 테일즈 이후 콩스튜디오 본사에서 주도하는 첫 프로젝트이며 한국에서 프리 프로덕션으로 개발이 선행되고 추후 본사가 위치한 미국 LA의 개발팀과 함께 메인 프로덕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채용 중인 부문은 ▲PD 등 총괄 부문 ▲프로덕션 리더 부문 ▲엔지니어링 부문 ▲아트 부문 ▲애니메이션 부문 등 기획을 제외한 개발 전직군이다. 콩스튜디오 홈페이지 내 채용 배너를 통해 각 직군별 소개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차세대 게임 개발에 대응하기 위해 최고의 인프라를 확충한 상태로 현재 내부적으로는 렌더링, 오픈월드, 소프트 바디 애니메이션 등 개발 과정이 필수인 연구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잦은 개발 시연 등 불필요한 과정은 없애고 체계적인 프로덕션 통합 주기 관리 시스템 마련 등으로 개발자들이 '높은 퀄리티의 게임'을 만드는 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콩스튜디오는 2013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게임 개발사로 지난해 8월에는 시리즈 B 투자를 통해 기업가치 1조원의 유니콘 기업이 됐다. 2022년 1분기 이후 글로벌 누적 매출 3억5천만 달러(약 5천억원)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탁·마룬5도 제친 '가디언테일즈'…주말 오케스트라로 찾아온다
- '고려아연 우호지분' LG화학 신학철 "산업 생태계 위해 문제 잘 해결돼야"
- 삼성전자, 한경협 연회비 18억1000만원 11월중 납부키로
- '이 육수소스' 있다면 먹지 마세요…유통기한 지난 원료 사용해
-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받은 '최민환 녹취록'…"유흥 익숙해"
- "하느님이라 불러"…'건설업계 큰 손' 우오현 SM 회장 고발 당해
- 삼성전자 "FAST라는 강력한 트렌드가 다가온다…연평균 33% 성장"
- '소녀상 모욕' 美 유튜버, 결국 출국 정지…경찰 수사중
- 명태균 "아버지 산소에 증거 묻어놔…다 불지르러 가는 중"
- "국내 OTT 해외 진출 성공하려면 시장 세분화하고 맞춤 전략 펼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