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푸에르자부르타' 등 공연 상품 단독 할인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연말 공연 수요에 맞춰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유명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날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2022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티켓을 티몬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해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연극 티켓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티몬이 연말 공연 수요에 맞춰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유명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날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2022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티켓을 티몬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해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푸에르자부르타’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을 극 속 인물로 초대하는 이머시브(immersive: 몰입하는) 뮤지컬 공연으로, 배우 최여진, 슈퍼주니어 은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연극 티켓도 선보인다. ▲연극 ‘오만과 편견’의 13일 오후 2시, 6시 공연 티켓을 선착순 64% 할인가인 2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해당 공연회차 티켓은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고 공연 종료 후 배우들과 함께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17일까지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전시 상품도 있다. ▲알버트 왓슨 사진전 입장권을 얼리버드 50% 할인가인 1만원에, ▲헬가 스텐첼 사진전은 얼리버드 30% 할인가로 성인 1만500원, 어린이 7000원에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김보성 "왼쪽 눈 실명…오른쪽 안와골절 후 2㎜ 함몰"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