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펄프, '돈잘버는집 30M 12롤 화장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생용품 전문 제조 기업 삼정펄프㈜는 1·2인 가구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돈잘버는집 30M 12롤 화장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돈잘버는집 30M 12롤 화장지'는 1·2인 가구의 제한된 수납공간에도 부담 없이 보관 가능하게끔 12롤의 소용량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위생용품 전문 제조 기업 삼정펄프㈜는 1·2인 가구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돈잘버는집 30M 12롤 화장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홍성오 삼정펄프㈜ 사업부장은 “이번 돈잘버는집 디자인은 귀여운 돼지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MZ세대와의 친근감 있는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돈잘버는집 화장지 브랜드 제품은 지난 7월 ‘한국소비자원’에서 소비자 1000명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결과 8개 브랜드 중 13개 3겹 화장지 제품에 대한 품질과 안전성, 표시사항 시험 결과에서 상대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발표된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文 키우던 풍산개 3마리 반납… 행안부 차관 “사실상 파양 맞다”
- 이번엔 설렁탕집 CCTV…참사 직전 태연히 식사한 용산서장
- 김의겸 “내가 왜 사과?”… 한동훈 “의원님은 모든게 저 때문인가”
- "촉법소년인데 어쩔래" 공권력 비웃은 아이들…법무부, 팔 걷었다
- 레고랜드 된서리 맞은 리츠,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
- 국가의 무관심에 아이는 3년간 냉장고에 버려졌다[그해 오늘]
- 디제잉에 랩도 한다…개성 뽐내는 재벌가 MZ들[오너의 취향]
- 김강민 "수명 줄어드는 느낌이지만…KS 내 역할은 게임 체인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