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박은빈 KT 캠페인' 유튜브 800만 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030200)가 선보인 '콘텐츠로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80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일기획(030000)이 제작한 이번 '캠페인로드' 캠페인은 KT 미디어 그룹사인 KT스튜디오지니, ENA 등에서 제작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비롯해 '나는SOLO', '강철부대' 등 인기 콘텐츠들이 영상에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KT(030200)가 선보인 ‘콘텐츠로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80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인 박은빈이 모델로 등장한다. 박은빈은 본인이 출연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는 물론 ‘나는SOLO’, ‘강철부대’ 등 예능 프로그램, ‘신병’ 웹드라마 등의 촬영 현장에 다큐멘터리 작가로 등장해 KT의 콘텐츠 역량을 생동감 있게 전한다.
영상은 KT가 제작한 콘텐츠는 물론 온라인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디지털 음원 서비스 ‘지니뮤직’ 등도 등장시켜 KT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역량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KT 박성원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DIGICO KT의 미디어 역량을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시도이며, 앞으로도 KT의 여러 미디어 그룹사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디제잉에 랩도 한다…개성 뽐내는 재벌가 MZ들[오너의 취향]
- 이번엔 설렁탕집 CCTV…참사 직전 태연히 식사한 용산서장
- 김의겸 “내가 왜 사과?”… 한동훈 “의원님은 모든게 저 때문인가”
- [단독]NFC단말기 있는곳부터…애플페이, 30일 시범서비스
- 레고랜드 된서리 맞은 리츠,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
- 국가의 무관심에 아이는 3년간 냉장고에 버려졌다[그해 오늘]
- 이상민 "尹퇴진 당 입장 아냐..집회 참석 의원들, 지나친 행동"
- "음악 멈추는 게 정답 아냐"…활동 기지개 켜는 가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