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동한, 새 프로필 공개… 미남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의 김동한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다음 활동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위아이 김동한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프로필 사진을 새롭게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김동한은 특유의 열정 가득한 눈빛과 댄디한 카리스마, 깨끗한 청량미로 앞으로의 활동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위아이 김동한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동한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니트 등 무채색의 심플한 스타일링을 완성도 높게 소화하며 무결점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김동한만의 매력이 드러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잡아끌었다.
김동한은 화이트와 블랙의 컬러감만으로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반전시키며 다채로운 팔색조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마와 눈썹을 드러낸 헤어스타일링 또한 한층 성숙해진 눈빛의 깊이를 더하며 아우라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무채색 스타일링만으로 촬영된 이번 프로필 이미지는 김동한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김동한이 속한 위아이는 최근 미니 5집 ‘러브 파트2 : 패션’(Love Pt.2 : Passion)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스프레이’(Spray)를 통해 탄탄한 사랑의 서사를 완성하며 ‘청춘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또 한번 각인시킨 위아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디제잉에 랩도 한다…개성 뽐내는 재벌가 MZ들[오너의 취향]
- 이번엔 설렁탕집 CCTV…참사 직전 태연히 식사한 용산서장
- 김의겸 “내가 왜 사과?”… 한동훈 “의원님은 모든게 저 때문인가”
- [단독]NFC단말기 있는곳부터…애플페이, 30일 시범서비스
- 레고랜드 된서리 맞은 리츠,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
- 국가의 무관심에 아이는 3년간 냉장고에 버려졌다[그해 오늘]
- 이상민 "尹퇴진 당 입장 아냐..집회 참석 의원들, 지나친 행동"
- "음악 멈추는 게 정답 아냐"…활동 기지개 켜는 가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