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 차학연X변서윤X이시우, 얼룩진 욕망 그려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스페셜 2022'의 첫 번째 단막극 '얼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1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첫 번째 단막극 '얼룩'은 남의 집에서 몰래 피아노 연습을 하던 음대생이 예기치 못한 손님과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얼룩'에서 배우 차학연, 변서윤, 이시우는 희망과 절망 사이의 얼룩진 욕망을 그려내며 손에 땀을 쥐는 스릴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드라마 스페셜 2022’의 첫 번째 단막극 ‘얼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1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첫 번째 단막극 ‘얼룩’은 남의 집에서 몰래 피아노 연습을 하던 음대생이 예기치 못한 손님과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얼룩’에서 배우 차학연, 변서윤, 이시우는 희망과 절망 사이의 얼룩진 욕망을 그려내며 손에 땀을 쥐는 스릴과 재미를 선사한다.
차학연은 극 중 불행한 환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지훈 역을 연기한다. 공지훈은 지방 국립대 피아노과 재학 중인 대학생으로 가난한 학생의 휘몰아치는 감정 변주를 그려낼 예정이다. 변서윤은 괄괄하고 영악한 성격의 소유자지만 한편으로는 순진하고 여린 면을 지닌 대학생 주시영으로 변신한다. 이시우는 공지훈(차학연 분)의 후배 장연준 역을 맡아 특별한 심리 욕망 스릴러를 그려낼 전망.
최근 공개된 ‘얼룩’ 예고 영상은 가난 속에서 유학을 꿈꾸던 피아노 전공자 공지훈이 자신이 처한 환경과 대비되는 후배 장연준(이시우 분)의 호화로운 저택을 방문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천장에 피아노 건반을 그려 연습할 정도로 가난했던 공지훈은 “다른 세상이 있더라고요”라며 숨겨왔던 욕망을 서서히 드러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가질 수 없는 걸 간절히 원하면 가질 수 있을까’라는 카피와 함께 연습실 대여비 마련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지훈의 처절한 삶이 펼쳐진다. 공지훈은 장연준(이시우 분)의 집을 다시 찾아 꿈에 그리던 그랜드 피아노로 처절한 연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불청객 주시영(변서윤 분)이 찾아오며, 공지훈의 모든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다. “지금 주인도 없는 집에서 설마 여기에서 사는 거야?”라며 공지훈을 의심하던 주시영은 이내 상처투성이가 된 얼굴로 불안에 떨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결정적 사건이 발생했음을 암시하기도.
피아노 연주가 절정을 향해 치닫는 가운데 공지훈과 주시영, 장연준이 그려나갈 예측 불가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된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어릴 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안 한다” 성유리 폭풍 공감(이별리콜)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50억 아파트’ 이지혜 “결혼 5년차, 이사만 4번”→인테리어 팁 방출(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