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만 꼬인다던 50대 팜므파탈 근황 “연애 아냐 정정 요청”(무물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 이수근이 53세 팜므파탈 출연자의 근황을 전했다.
11월 7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과거 출연해 30대 남자만 꼬인다는 50대 사연자의 근황이 전파를 탔다.
이후 서장훈 이수근은 "우리가 앱 말고 결혼정보회사 가보라고 추천드렸는데 또 앱에서 43세 남친을 사귀었다고 한다"면서 "그런데 사귀기가 무섭게 2주 만에 결별했다고 하더라"며 근황을 들려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서장훈, 이수근이 53세 팜므파탈 출연자의 근황을 전했다.
11월 7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과거 출연해 30대 남자만 꼬인다는 50대 사연자의 근황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장훈은 "방송 후 짧은 만남이 있다고 했는데 사귄 게 아니었다고 정정해달라고 요청했다"라고 알렸다.
이수근은 "결혼 정보 업체도 알아봤는데 안타깝게도 과거 병력 때문에 가입이 힘들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또 서장훈은 "당분간 연애는 쉬어라"고 이야기했다. 이수근은 "그렇다.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해당 사연자는 지난 9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젊은 30대 청년들의 대시해,그 마음을 받아줘야될지 고민이다”면서 어플리케이션 앱 만남을 이야기한 바 있다.
이후 서장훈 이수근은 “우리가 앱 말고 결혼정보회사 가보라고 추천드렸는데 또 앱에서 43세 남친을 사귀었다고 한다”면서 “그런데 사귀기가 무섭게 2주 만에 결별했다고 하더라”며 근황을 들려준 바 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어릴 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안 한다” 성유리 폭풍 공감(이별리콜)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50억 아파트’ 이지혜 “결혼 5년차, 이사만 4번”→인테리어 팁 방출(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