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공격수 복귀" 이제서야 한숨 돌리고 있는 콘테

김성원 2022. 11. 8. 0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의 공백을 메울 공격수들이 속속 복귀하고 있다.

'어메이징 스트라이커' 히샬리송도 복귀 수순을 밟고 있다.

'애제자'인 손흥민이 부재인 상황에서 히샬리송의 복귀하면 공격라인의 전술 운용에도 한층 숨통이 트일 것으로 전망된다.

쿨루셉스키가 후반 교체투입되면 한숨을 돌린 콘테 감독은 히샬리송의 복귀에 더 큰 기대감을 토해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손흥민의 공백을 메울 공격수들이 속속 복귀하고 있다.

데얀 쿨루셉스키가 돌아왔다. '어메이징 스트라이커' 히샬리송도 복귀 수순을 밟고 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7일(이하 한국시각) 토트넘의 홈페이지를 통해 "아마도 히샬리송이 내일 복귀한다. 히샬리송이 훈련 세션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우리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다"고 밝혔다.

히샬리송은 지난달 16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에버턴전에서 쓰러졌다. 후반 5분 왼쪽 종아리 통증을 호소한 그는 2분 뒤 이브스 비수마와 교체됐다.

특히 경기 후 목발을 짚고 그라운드를 빠져 나가는 모습이 포착돼 걱정을 안겼다. 브라질 대표인 히샬리송은 2022년 카타르월드컵 출전도 불투명한 듯 보였지만 마지막 회복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보인다.

콘테 감독은 지난 여름이적시장에서 영입한 히샬리송에 대해 '어메이징 스트라이커'로 표현할 정도로 각별한 애정을 나타냈다. '애제자'인 손흥민이 부재인 상황에서 히샬리송의 복귀하면 공격라인의 전술 운용에도 한층 숨통이 트일 것으로 전망된다.

토트넘은 10일 오전 4시45분 노팅엄 포레스트와 리그컵을 치른다. 13일에는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EPL 16라운드가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월드컵 휴식기에 들어간다.

리버풀전은 최악의 상황이었다. 손흥민마저 안와 골절로 수술을 받으면서 이반 페리시치가 섀도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했다. 쿨루셉스키가 후반 교체투입되면 한숨을 돌린 콘테 감독은 히샬리송의 복귀에 더 큰 기대감을 토해내고 있다.

손흥민의 경우 토트넘보다는 월드컵이 먼저다. 콘테 감독은 리버풀전 후 "나도 선수 출신이라 월드컵 출전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손흥민이 빠른 회복으로 대한민국을 위해 월드컵에 뛸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고현정, 이 정도로 '장꾸'일 줄이야...카메라 뒤에선 “쏘 러블리♥”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박진영 “아버지 치매 말기..날 못 알아보는 게 너무 괴롭다”
'싱글맘' 안소영 “이혼한 남편과 子, 못만나게 한다” 아픈 속사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