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선우은숙 "행복해"→서하얀, ♥임창정 외조에 '감동' [동상이몽2] [★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재혼 60일차 배우 선우은숙이 핑크빛 신혼 생활을 자랑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4살 연하 아나운서 출신 유영재와 결혼 60일 차 신혼생활 중인 선우은숙이 출연했다.
한편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은 남편의 외조에 감동했다.
임창정은 긴장한 서하얀을 응원하기 위해 입간판과 커피차를 들고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4살 연하 아나운서 출신 유영재와 결혼 60일 차 신혼생활 중인 선우은숙이 출연했다.
이날 선우은숙은 재혼에 대해 조심스럽게 이야기했다. 선우은숙은 "재혼이란 건 생각도 안 해봤고, 혼인 신고도 생각 못 했다. 그런데 사람이 나를 이렇게 변화시킬 수 있구나 싶었다"라며 설레는 감정을 내비쳤다.
이에 MC 김구라는 공감했고, 선우은숙은 "그렇지? 사람이 변화시켰지 않냐"라고 맞장구쳤다. 이어 선우은숙은 "사실은 우리 나이엔 좀 부끄러운 이야기다. 그런데 정말 행복하다"며 얼굴을 붉혔고, 행복한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MC 김숙은 "(유영재가)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 승낙을 받아냈다고 하는데 맞냐"라고 질문했다. 선우은숙은 "어떻게 그렇게 잘 아느냐. 사실 유영재라는 사람을 남편감으로 만난 건 아니다. 아주 친한 동생이 모여서 다과를 먹는 자리에 (저를) 불렀다. 그날 별생각 없이 헤어졌는데, 유영재가 좋은 음악을 보내준다고 전화번호를 주라고 했다"며 번호를 교환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그다음 날 아침부터 두 곡의 음악과 '이 곡 들으면서 좋은 아침 시작하세요'라고 연락이 왔다. 노래를 들을 때마다 나를 생각하면서 고른 노래인가 싶었다"고 털어놨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서하얀은 "저 날, 살면서 커피차를 처음 받아봤다"라며 감동했다.
임창정은 모델들에게 "여러분을 위해 직접 준비한 거니까 오셔서 드세요"라고 친근하게 말 걸었다. 이어 임창정은 "엄청 싸요"라며 재치 있는 장난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기실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이에 서하얀은 "너무 자랑스럽다 오빠. 처음에는 창피했거든 깜짝 놀라서, 역시 외조는 티 나게 해야 해"라며 자랑스러워했다.
임창정은 커피차와 포토 타임 서비스에 이어 "노래 불러드릴까요"라고 물었고, 호응 속에 숟가락을 마이크 삼아 노래했다. 노래를 마친 임창정은 "우리 서 대표님 좀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하며 톡톡히 외조했다. 이에 서하얀은 감동했고, 성공적으로 쇼를 마쳤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