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네이버펫 ‘블랙멍냥데이’서 최대 74%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푸드·용품 유통기업 펫박스가 오는 9일까지 네이버 '블랙멍냥데이' 최대 74%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 블랙멍냥데이는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며, 알림받기20% 쿠폰은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펫박스 관계자는 "블랙멍냥데이 행사를 위해 빅츄 브랜드에서 가장 잘 팔리고 있는 베스트 셀러로 구성했다"며 "빅츄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강아지 간식으로 기호성이 높아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푸드·용품 유통기업 펫박스가 오는 9일까지 네이버 ‘블랙멍냥데이’ 최대 74%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빅츄 대용량 져키 연어·오리·치킨 1kg △빅츄 꼬불이 치즈양고기·치즈오리 900g△강아지 유모차 △빅츄 조인트 헬스 강아지용 츄르로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블랙멍냥데이는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며, 알림받기20% 쿠폰은 펫박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펫박스 관계자는 “블랙멍냥데이 행사를 위해 빅츄 브랜드에서 가장 잘 팔리고 있는 베스트 셀러로 구성했다”며 “빅츄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강아지 간식으로 기호성이 높아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펫프렌즈, 핼러윈 맞아 반려동물 용품 최대 83% 할인
- 우리카드, 삼성전자와 ‘마이펫플랜’ 출시 업무협약
- 반려동물用 AI 청진기 ‘위더펫’, 세계 무대에서 자동 진단 선봬
- 동명대, 펫로스케어와 전문인력 양성 등에 협력키로
- LGU+ 반려동물 놀이·훈련 돕는 '펫토이' 출시
- '토끼머리띠' 男은 무혐의…토끼머리띠女·각시탈 곧 소환
- 文측 '풍산개, 시설없어 데려왔을 뿐…왜 쿨하지 못하나'
- 휴스턴 우승에 '올인'…美야구팬 1000억 '대박' 터졌다
- '이제 약도 안 듣는다'…WHO, 경고한 'OOO' 정체 뭐길래
- 딸이 받은 핼러윈 사탕 엄마 '경악'…알고보니 '대마 사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