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헌 이불 기부로 유기견에게 따뜻한 겨울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고객들과 함께 구조견(유기견)들에게 '따듯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11일부터 20일까지 동물구조단체 '위액트'와 함께 겨울철 구조견들에게 생명이 되어줄 '헌 이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이불 구매 시 50% 할인 혜택 제공도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롯데백화점이 고객들과 함께 구조견(유기견)들에게 ‘따듯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11일부터 20일까지 동물구조단체 ‘위액트’와 함께 겨울철 구조견들에게 생명이 되어줄 ‘헌 이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증 가능 품목은 패드, 누빔 이불, 담요, 홑이불이다. 캠페인 기간 중 ‘도네이션 카운터’를 통해 ‘헌 이불’을 기부한 고객에게는 11월 말까지 ‘레노마홈’, ‘엘르’ 등의 침구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금액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조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해줄 전시와 포토존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 수원점에서는 구조견이 구조되는 과정과 입양 후 밝아진 모습 등을 사진으로 담아 전시 형태로 선보인다. 13일 청량리점에서는 동물보호단체 ‘유행사’와 함께 일일 바자회를 진행해 수익금 일부를 유기반려동물을 후원하는데 기부할 계획이다.
오세은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단순 기부 캠페인을 넘어 고객들의 작은 실천이 구조견들의 생명을 지켜주는 첫 걸음이 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헌 이불 기부 캠페인’을 매년 정례화 시키고, 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가치 소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현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레고랜드 된서리 맞은 리츠,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소년범 엄벌주의 아니다"…교화 인프라 '싹' 손본다
- “테슬라 주식 사고 싶어? 조금 늦게 사도 괜찮아” [서학개미 리포트]
- “벌써 4시간째, 지금이 1990년대냐”…열차사고에 성난 시민들
- (영상)日 관함식 참석에 분노…욱일기 `두 동강` 낸 野 전용기
- 최첨단 F-35A 스텔스기, 구식 北 항공기 방어 임무 투입 '왜?'
- 김건희 여사도 보고싶어한 文의 풍산개...왜 '쿨하지' 못했나
- 수술 받은 손흥민, WC 합류 긍정적 신호↑...콘테 "꼭 출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