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채원, 애주가 고백 “술보다 오빠들이 문제”(이별 리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김채원이 애주가임을 고백했다.
이날 리콜녀의 X는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고백하며 '술 문제'가 이별 이유였다고 밝혔다.
사연을 접한 리콜플래너 김채원은 "어린 나이에 술을 끊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때 장영란은 "술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채원은 멈칫하다 "좋아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르세라핌 김채원이 애주가임을 고백했다.
11월 7일 방송된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리콜)에서는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라는 주제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리콜녀의 X는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고백하며 '술 문제'가 이별 이유였다고 밝혔다. 리콜녀가 남자들과 술자리를 가지며 X를 힘들게 했던 것.
사연을 접한 리콜플래너 김채원은 "어린 나이에 술을 끊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때 장영란은 "술 좋아하냐"고 물었고, 김채원은 멈칫하다 "좋아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채원은 "술이 문제라기보다는 오빠들이 문제인 것 같다"며 "평소 질투를 유발하는 행동에서 신뢰가 깨지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왕따 당한 후 자퇴, 임신 시킨 10살 연상 남친은 “지워라” 폭언(고딩엄빠)
- 술파티 김새론vs추모 출국 박은빈, 극과극 아역★ [스타와치]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이하늘, 던밀스 아내 폭로 반박 “거짓말 적당히 해라” 네티즌 고소까지[종합]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