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반려견 배변 에피소드에 강형욱 "그립다는 의미.. 혼내면 상처받아"(개는훌륭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창민이 강형욱에게 반려견의 행동을 상담했다.
11월 7일 방송된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최강창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강창민은 "버찌라는 비숑 한 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제 곧 3살이다"면서 "애교가 참 많아서 사랑스럽다"고 반려견을 자랑했다.
공개된 일상 영상에서는 최강창민이 잔소리를 하자 벌벌 떨고 있는 반려견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창민이 강형욱에게 반려견의 행동을 상담했다.
이날 최강창민은 "버찌라는 비숑 한 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제 곧 3살이다"면서 "애교가 참 많아서 사랑스럽다"고 반려견을 자랑했다.
공개된 일상 영상에서는 최강창민이 잔소리를 하자 벌벌 떨고 있는 반려견의 모습이 담겼다. 최강창민은 "잠깐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 왔는데 이 친구가 심술이 나서 복도 정중앙에 싸더라. 제가 잔소리를 좀 길게 하는 편"이라고 했다.
이를 듣고 있던 강형욱은 "의미가 좀 다른데. 배변 실수 없던 반려견이 보호자 방, 거실 소파, 현관처럼 보호자가 자주 머무는 곳에 배변을 하면 그립다는 뜻이다. 내 냄새 맡고 나 찾아오라는 뜻"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저런 친구들한테 혼내면 쌍욕처럼 험한 말을 들은 것처럼 상처를 받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영되는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이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KBS2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