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선우은숙 “김구라만 내 마음 이해할 것” 공감대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우은숙이 김구라와 재혼 공감대를 형성했다.
그런 선우은숙에게 서장훈은 "제작진에게 김구라만 지금 제 마음을 이해한다고 했다고?"라고 질문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김구라도 똑같았을 것 같다. 너무 한 번 시끄러웠다. 결혼할 때도 시끄러웠고 헤어질 때도 시끄러웠다. 다시는 언론에 내 이름이 그런 일로 거론되기는 싫다. 재혼은 생각도 안 해봤다. 혼인신고도 생각 안 해봤다. 사람이 날 이렇게 변화시킬 수 있구나"라며 유영재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우은숙이 김구라와 재혼 공감대를 형성했다.
11월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 선우은숙이 출연했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아나운서 유영재와 결혼 60일차로 더 예뻐졌다는 말에 부끄러워했다. 그런 선우은숙에게 서장훈은 “제작진에게 김구라만 지금 제 마음을 이해한다고 했다고?”라고 질문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김구라도 똑같았을 것 같다. 너무 한 번 시끄러웠다. 결혼할 때도 시끄러웠고 헤어질 때도 시끄러웠다. 다시는 언론에 내 이름이 그런 일로 거론되기는 싫다. 재혼은 생각도 안 해봤다. 혼인신고도 생각 안 해봤다. 사람이 날 이렇게 변화시킬 수 있구나”라며 유영재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맞다. 사람도 있고 상황도 있다”고 공감했고, 선우은숙은 “좀 부끄러운 이야기다. 우리 나이에. 그런데 정말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오상진은 “뭉클하다. 감동적이다”고 감동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왕따 당한 후 자퇴, 임신 시킨 10살 연상 남친은 “지워라” 폭언(고딩엄빠)
- 술파티 김새론vs추모 출국 박은빈, 극과극 아역★ [스타와치]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이하늘, 던밀스 아내 폭로 반박 “거짓말 적당히 해라” 네티즌 고소까지[종합]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강제 폭로로 유산…“남편 정신과 치료 가슴 찢어져”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
- 北 김정은 새 의전 담당 여성 정체, 23세 밴드 드러머 출신(이만갑)[결정적장면]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