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리콜' 김채원 "술보다 오빠들이 문제"→리콜녀, X와 재회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 르세라핌 김채원이 리콜녀의 이별 사유가 술보다 아는 오빠들이 문제라고 지적했다.
하지만 X는 그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별 사유가 술과 아는 오빠 사건 때문이라고 고백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사연을 들은 장영란은 "리콜녀가 술이 아니라 아는 오빠를 끊는 게 나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채원은 "리콜녀가 술보다는 오빠들이 문제인 것 같다. 그리고 평소에 질투를 유발하는 행동이 문제라고 본다"고 판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라는 주제로 리콜녀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리콜녀는 X와 2년 연애 중 3번의 이별을 맞았고, 질투심 유발 사건을 발단으로 완전하게 이별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X는 그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별 사유가 술과 아는 오빠 사건 때문이라고 고백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사연을 들은 장영란은 "리콜녀가 술이 아니라 아는 오빠를 끊는 게 나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양세형은 "그 오빠들도 술 때문에 생기는 거다. 그러니까 술을 끊는 게 맞다"고 의견이 대립했다. 장영란은 게스트로 나온 김채원에게 "어떻게 봤냐"라고 질문했고, 김채원은 "어린 나이에 술을 끊기는 어려운 것 같다"고 답했다.
장영란은 김채원의 대답에 "채원씨도 술 좋아해요?"라고 물었고, 김채원은 "네 좋아해요"라며 애주가임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채원은 "리콜녀가 술보다는 오빠들이 문제인 것 같다. 그리고 평소에 질투를 유발하는 행동이 문제라고 본다"고 판단했다.
이어 "그래서 제가 짓궂은 장난을 쳤다. (동성) 친구한테 전화가 왔는데 '오빠'라고 받았다"라며 질투심을 유발한 사건을 이야기했다. 스튜디오에서 VCR로 이 모습을 지켜본 성유리는 "아 질투심 유발 작전"이라고 안타까워했고, 장영란은 "이게 제일 나쁜데 사실, 질투심 유발 작전"이라며 리콜녀의 사연을 질타했다. 사연을 듣던 양세형과 그리도 장영란의 말에 공감하며 안타까워했다.
한편 두 사람은 리콜 식탁에서 오해를 풀었고 재회에 성공해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